공지사항

자연제에서 방출하는 발암물질 라돈에 관한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7-19 10:45 조회2,901회 댓글0건

본문

 ​

현대 의학의 최대 난제인 암

 

암이란 질병은 현대의학으로도 쉽게 고칠수 없는 병으로 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가고 있으며 대규모 돈을 솓아 붓고도 이렇다 할 소득을 내지 못하고 앞으로도 암에 관한 한 방사선 수술, 화학적 요법 주도의 암 치료법은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봅니다.

우리 생활속에 있는 발암물질의 종류

1. 담배 연기

    담배연기에는 소량의 납이있다.

2. 석면 지붕 :  1급 발암 물질

3. 밀폐된 장소

    무색 무취의 유해가스인 라돈이 80%이상이 지각(흙과돌)에서 자연 방출 

4. 플라스틱 장난감

    PVC 등 플라스틱 장난감에서 유해물질 방출 ​

5. 드라이 크리닝

    밴젠은 휘발성이 강하기 때문에 호흡을 통해 체내흡수

6. 전자파

    휴대전화, TV, 전자레인지에서 나오는 전자파는 ADHD를 불러온다.

7. 콜라

    콜라속에 4메틸이미다졸 ​

 

    

대진침대 매트리스에서 방사성 물질이 나오는 것은 속 덮개 및 스펀지에 음이온 파우더가 포함됐기 때문이고 이 파우더의 원료는 천연방사성 원료인 우라늄과 토륨의 비율은 110정도 비율로 도포한 원단에서 발생하는 라돈에 대하여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발암물질이다.

 

 

라돈은 폐암의 원인중 하나인 방사선을 내는 원자번호 86번의 원소로서 색, 냄새, 맛이 없는 기체로 공기보다 약 8배 무겁다.

 

라돈은 지각을 구성하는 암석이나, 토양 중에 천연적으로 존재하는 우라늄과 토륨의 방사선 붕괴에 의해서 생성된다.

 

 

따라서 지구상 어디에서나 존재하는 자연방사성 물질이다.

 

 

대진침대에서 방사하는 라돈의 피폭은 1년 동안 침대에 엎드려 있을 때 피폭 량이 X레이 검진 시 1회 피폭 량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전문가의 견해를 들어 본다.

       

황토의 약성과 유황의 약성은 인간 역사만큼이나 오랜 세월 질병치료 목적으로 사용되어 왔는데, 이 소재가 함유하고 있는 여러 원소 중 일부분 라돈의 문제로 사용을 기피 한다면 면역력을 강화시켜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할 목적으로 연구 개발한 유황토는 물론, 세계 석학들이 연구 개발한 어떠한 약도 사용하지 못 할 것이다.

어느 하나를 얻기 위하여 이롭지 못한 점이 일부 있지만 그 사용으로 인하여 건강에 더 많은 도움이되고 치료하고자 하는 부분이 치료가 된다면 그 제품이나 약은 반드시 사용 할 것이다.

이를 간과하지 못하고 이롭지 못한 점만 부각시켜 그를 사용하지 못한다면 더 큰 질병을 갖고 살아 갈 수 밖에 없는 것 또한 소비자 선택의 몫이라 할 것이다

 

 

라돈의 폐해를 막으려면 황토와 유황의 이로운 효과에 주목해야한다      

 

다양한 무기질과 효소 작용에 의해 체내 독소 해독 능력이 탁월한 황토와 만병을 물리친다는 광물질 유황은 질병치료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천하의 명약으로 알려진 錦丹의 주원료로 사용되어온 유황은 그 약성이 매우 강하여 순수황토와 유황의 접목은 대체 의학의 온열요법, 훈증요법의 소재로서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신물질이라 확신합니다.

 

 

고로 생체 건강의 최대의 적이 되는 중금속, 화공약품, 공해 등의 오염에서 해방될 수 있는 신비의 해독 작용을 가지고 있는 유황토야 말로 21세기의 필수 영양제라 할 것이다.

      

고로 당사의 유황토는 황토를 채취 지하수로 정제 후 분쇄한 분말에 한약과 유황을 일정 비율 혼합 성형한 유황토를 발명하여 건강백세 시대를 선도할 대체의학의 제품이라 확신합니다.

 

 

 

옛 선인들은 원인 모르는 질병이 오면 황토 토굴을 만들어 치료하였다고 전해 오고 흉년이 들면 황토를 밀가루와 썩어 죽으로 연명하였다는 여러 문헌에서 황토의 우수성과 약성을 찾아 볼 수 있다.

 

만병을 물리친다는 유황은 금단의 원료로 동서고금을 불문하고 폭 넓게 연구하며 사용되고 있다.

       

황토란 물질은 물과 교반 건조하게 되면 균열(갈라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를 해결하고자 각종 화학성분이 혼합된 접착제를 사용한 제품들이 시판되고 있는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제품은 접착제로 인한 폐해는 물론 황토가 갖는 여러 가지 효소 기능이 소멸되는 단순 온열기능만의 제품들을 만들어 건강에 좋은 침대라고 판매하고 있는 현실을 힘주어 지적합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당사가 수년간 연구한 특허 (10-0623885, 10-0596604)는 질 좋은 황토를 체굴 이물질을 제거하고 순수한 황토만을 이용한 제품화에 성공 시판하고 있으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각종 혈관계 질병 및 피부 질환과 암발생 억제에 효능있는 제품을 개발하여 온열요법, 훈증요법, 향기요법을 병행 잠자는 시간을 이용 면역력을 증대시키는 대체 의학의 최고 가치의 제품이라 자부하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의 기술 특허제품입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자연이 인간에게 준(10-1562045, 10-1193231, 10-1313845) 최고의 선물이라 자화자찬하였지만 라돈이라는 발암 물질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최근 알게 되어 소비자께서 염려하고 계시는 점 시정하고자 한약의 효능은 기대할 수 없으나 황토와 유황 등의 효능 효과는 극대화한 무결점의 제품 유황토(Btype&Ctype)을 개발하여 라돈으로 부터 걱정없는 유황토 B형 C형 제품을 동시 출시하고 있음을 전해드립니다. 

 

당사는 황토를 체굴 지하수로 정제 건조한 황토를 염수와 각종 질환에 효능 있는 탕제에 숙성 분쇄한 분말과 천하의 명약 광물질 유황분말을 일정비율 첨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성형한 다공질의 유황토판을 발명하여 유황토가 함수한 수분과 공기 중의 수분을 교차 증기로 변환시켜 피부에 훈증하는 구조의 제품으로 잠자는 시간 온열요법, 훈증요법, 향기요법 등을 병행 혈관계 질병 치유는 물론, 인간의 최대 숙원 노화를 지연시킬 수 있다는 수많은 실험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을 출시한 A형 유황토판은 대체의학 제품으로 획기적 변화를 찾게 되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황토의 효능, 유황의 효능에 대하여 인터넷 검색 참고 바랍니다

유황토 특허 제품 사용 방법

온열요법

 

설정 온도는 40도 이상 온도를 설정하여 사용한다.

 

유황토의 원적외선 파장은 인체의 파장수와 동일 유사하기 때문에 체온보다 높은 온도 일 때 공명, 흡수 , 진동 등 심달력에 의하여 혈관속의 노폐물과 세포속의 노폐물을 흡수 분해시키는 기능이 타 소재보다 탁월하다.

 

훈증요법

훈증요법은 민간에서 황실까지 전파되면서 한방치료의 한가지 방법으로 정식 채택된 것입니다.

대체의학에서 훈증요법의 임상 치료는 난치병 환자는 물론, 수 많은 질병에서 만족한 치료효과를 얻은 사례는 수없이 풍부하다.

​고로 당사는 황토의 효소성분과 한약과 유황의 약리효과를 유지 할 수 있는 유황토는 다공질의 흙으로 공기 중의 수분을 함수하고 있는 소재로서 배면에 설치된 가열장치에 의하여 소재가 함수한 수분과 공기 중의 수분이 열에 의하여 순환 교차하며 증기를 발생 피부에 침투시켜 각종질병 치료 및 예방에 필요한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자연이 인간에게 준 최고 선물을 조합한 신물질이라 자신 있게 권장합니다.

향기 요법

유황토 침대 머리쪽 수납함에 공기 정화에 필요한 물질 수납은 물론, 수면 시간에 머리를 맑게하는 여러가지 물질을 넣어 향기치료를 병행할 수 있다.  ​

 

황토와 유황이 갖는 우수한 약성의 효능보다 라돈의 피폭이 두렵다는 고객님께 꼭 전해드립니다.

 

세계 우수 석학들이 연구한 어떠한 명약에도 무결점의 약은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황토와 유황의 우수한 약성과 효능을 백분 발휘 할 수 있는 유황토라는 제품으로 혈관계 질병 및 피부질환과 암발생 억제 치료목적으로 A형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라돈으로 부터 걱정없는 제품 B형과 C형을 생산 공급하고 있음을  거듭 알려드오니 제품선택에 참고바랍니다.

  

당사는 대체의학에 대하여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의 어려운 현실을 폭 넓게 이해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면 꼭 국민 건강백세 시대를 선도할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고객님의 건강을 지켜드리는 기술 기업이 되겠습니다.

 

유황토 연구가이며 장수온돌 대표 이석안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